사주구단 호호아씨

금일은 교육용 보드게임 코리아보드게임즈 달무티 보드게임 세일 이런상품어때요
금일 상품금액 34% 12,000원에서 쎄일된 가격
7,900원 추천가격 이용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395원 적립 가능합니다.
간단 말씀드려요

코리아보드게임즈 달무티 보드게임 상품구매


야자를 빙자한 게임 하고싶나요? 그럼 이게임 이에요 | 이 보드게임을 사게된 이유는 휴대성도 좋고 많은 인원도 수용하고 중독성이 있는 게임이 있다면 뭐가 있을까 해서 알아보다가 구매하게된 게임입니다. 게임 시간이 달라서 때마다 달라지는 역활이 매번 달라져요 순위가 매겨 있다보니깐 게임에서 왕이라면 왕입니다. 재밌는게 현실에서 형 누나여도 게임에는 확실해야 더 재밌습니다.
거의 야자타임을 빙자한 게임이라고 할수있죠.
이 게임 한판만해도 중독 됩니다
그런말이 있죠. 안해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해본 사람은 없다

분류 테마 진행방식

파티게임 카드게임 클라이밍

한글게임 핸드관리

장점

휴대성이 좋다

게임 앞에는 모두다 같은 인류다

많은 인원을 수용한다.

게임시간은 하는 사람마다 달라진다.

역활이라는게 재밌다

카드에 정말 잘 관리해야한다

단점

역활이 잘 바뀌지 않는다

사람이 많이 있어야 재밌다
(최소 4명이라고 적혀있는데 5~6명있어야 재밌다)


시간 가는 줄 모르는 카드게임~! | 포장상태도 좋고 카드덱도 완벽합니다! 가족들과 시간을 보낼 때 하면 좋을 것 같아 구매하였는데 만족합니다!


나는 개똥벌레 | 재미있다고 평은 눌렀는데
사실 친구가 없어서 아직도 개봉을 못했네요
달무티 같이하실분들 연락주세요


완전 강추, 여러명일 수록 더 재밌어요 | 추석때 다같이 하려고 구매했는데 박스도 찌그러짐없이 잘 오고 카드도 빳빳한게 너무 마음에 들어요. 가격도 싸구요.. 게임 방법도 한두번 해보면 바로 알 만큼 쉽고 재밌네요.

+추석때 여러명이서 플레이한 후기

원래는 카탄이나 그 기차보드게임같이 대형 보드게임사려다 넘 비싸서 할리갈리같은거 없나 하고 찾다가 저렴하길래 한번 사봤거든요? 추석내내 진짜 이것만 했어요ㅋㅋㅋㅋ인원 수 많을 수록 더 재밌고 계급이 정해져있어서 치고 올라가는 경쟁심도 들구요

어른아이상관없이 넘 재밌게 했어요 머리도 써야하지만 운도 조금 따라줘야하구요 원카드의 계급제??라고 보심 될것같아요ㅋㅋㅋㅋ룰은 원카드랑 조금 비슷해요

너무 갖고 놀아서인가ㅜㅜ 때가 많이 탔네요 카드도 빳빳하니 좋아요 트럼프카드같은 플라스틱 재질은 아니네요

가족 여럿이서 하는데 강추합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좋아요


진짜 꿀잼입니다 | 달무티는 진짜 단순하고 재밌게 놀기는 최고인 것 같네요.
완전 왕이 되었다가 노예가 되었다가 ㅋㅋㅋ 완전 진짜 몰입감이 좋아서 더 좋은 것 같습니다.

보드게임 좋아하시는 분들 꼭 사세요


코리아보드게임즈 달무티 보드게임 상품구매


The post 코리아보드게임즈 달무티 보드게임 야자를 appeared first on 티켓도로시.


코리아보드게임즈 달무티 보드게임 야자를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